PeopleHUB
안녕하세요! 경인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21학번 김예담입니다. 궁금하신 점 편하게 연락주세요!
식품영양과
김예담재학생
질문하기 학과 소식 모아보기
6
손유진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 과목이요! 수영이 필수 인가요 ?? 제가 수영을 무서워해서요 다른 과목 선택 할 수 없나요 ??
manager
안녕하세요. 피플관리자입니다.
상담대상자의 답변이 오랫동안 없었던 것 같아 대신 답변 남겨드립니다. 늦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학과별로 교양과목이 상이하며, 만약 수영과목이 배정되어도 수영을 할 수 없는 이유가 있다면
병원 진단서등을 첨부하여 교과목(스포츠종목)은 바꾸실 수 있습니다.
입학 후 학과에서 자세히 수강지도 하오니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저희 대학 입학에 관심갖고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합격을 기원합니다.
김예은
식품영양과에 들어가면 조리실습이나 조리환경이 궁금합니다.
1. 조리실습은 일주일에 몇 번 정도 하고 한식, 양식 같은 자격증 외에 딸 수 있는 자격증이나 국가고시가 있는 지도 궁금합니다.
2. 배우는 전공이나 식품영양의 단점과 학생수에 대비해 배출되는 영양사 수도 알고 싶습니다
최향숙
안녕하세요.
식품영양과는 트랜디한  조리실습실과 시식실,  바리스타 실습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1학년 1학기에 한식조리 실습과 바리스타실습,  2학기에 서양조리실습이 있습니다.  식품영양과에서는  영양사,  위생사, 조리사, 바리스타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식품영양과의 주 인재양성 유형은 영양사입니다. 영양사 합격률은 50퍼센트 정도로 합격자들은 영양사로  취업하고 학사학위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들도 있답니다.  타대학 2년제에 비해  영양사 합격률이 높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예은
영양사 나온 후 호텔이나 음식점 쉐프로 나가는 경우도 있나요? 영양사 되려면 최소 3년제라고 들었는데 경인여대는 몇 년제고 선후배간의 인사나 그런 것도 있나요? (다른 대학에서는 있다고 들어서요)
최향숙
네, 물로 있죠. 대형 호텔 쉐프도 있답니다. 영양사는 국가고시에 요구되는 과목이수 후 시험에 통과되면 되는것으로 2년제도 가능합니다. 경인여대 식품영양과는 2년제입니다. 선후배 교류는 본인이 희망하면 멘토멘티가 구성되어 학습에 도움을 받을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KIWU SNS H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