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HUB
안녕하세요 식품영양과 21학번 곽유정입니다 궁금하신점 편하게 질문주세요:)
식품영양과
곽유정재학생
질문하기 학과 소식 모아보기
6
방채연
수업시간에 시용하는 교과서는 학교에서 공동구매 하는건가요? 아니면 학교에서 교과서목록을 알려주면 학생들이 각자 3월 2일 (개강날)까지 교과서를 사와야 되는 건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
 교과서를 미리 준비해야되는거면 시간이 별로 없어서요ㅜㅜ
곽유정
안녕하세요 식품영양학과 홍보단 단원입니다:) 전공에 필요한 서적은 공동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개인으로 구입하는 것 입니다! 보통 강의 첫 주 오리엔테이션에 강의 별로 필요한 교재를 알려주십니다. 강의를 참고하여 학교 내의 서점에서 구입하거나 개인이 따로 구입하시면됩니다! 참고로 교내 서점에서는 학과와 학년을 말하면 필요한 교재 모두 일괄로 구입 가능하며, 택배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방채연
빠른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공지 올라온게 없어서 불안했는데 진짜진짜 감사해요
 
그럼 개강하고 각 첫시간마다는 그 수업에 필요한 교과서나 준비물등을 알려주신다는 거죠?
그래서 그 다음시간까지 바로 준비할 수 있게 해야되는거고요
따로 교과서 목록은 학과공지 같은곳에 올려주지 않나요?

교내서점에서 학과수업에 필요한 책을 바로 살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학교내에 위치한 서점은 3월 2일(개강일)부터 교과서를 살 수 있나요?
그리고 서점 위치가 어디에 있나요?
곽유정
개강 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면 각 과목별로 강의 계획서를 설명해 주시는데, 그안에서 교재 사용의 유무와 교재를 알려주십니다!
 또한 학과 단체 톡방에서 학년별로 구입해야하는 교재 목록을 보내주시니, 본 목록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교수님께서 오리엔테이션으로 수업안내를 해주신 후, 교재를 준비하는 기간에는 수업자료를 따로 주시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서점 이용 관련된 부분은 교내 서점에 문의하셔서 필요한 책의 재고가 있는지 물어보시고 운영여부를 알아보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 서점 위치는 봉아관 지하 1층 입니다 :)
서점 번호는 교내 공지사항에 032-554-8941로 나와있습니다 참고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방채연
답변 정말 김사드립니다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다 사라졌어요 ㅎㅎ
정말 이렇게 빨리 답을 주실줄 몰랐는데 답변이 너무 빨라서 너무 놀랍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해주신 말씀 잘 참고해서 잘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
곽유정
아닙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질문주세요 :) 기대했던 학교생활이 더 즐겁고 보람찼으면 좋겠습니다 !!!
KIWU SNS H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