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HUB
안녕하세요. 경인여자대학교 영상방송과 조교입니다. 반갑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방송과
이승연조교
이승연
질문하기 학과 소식 모아보기
3
.
안녕하세요 조교님! 저는 방송국 취업 혹은 엔터 계열의 미디어 관련 부서로 취업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경인여자대학교의 영상방송과에서 열과 성을 다 한다면 제 꿈을 실현할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이승연이승연
안녕하세요~ 우선 학생분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졸업생 분들은 3대 방송사 및 tvN,CJ,뉴스 등 방송국 취업이 주를 이루며 배달의민족과 같은 대기업 미디어계열 쪽으로도 많은 활동 하고 있습니다.

학생분께서도 방송국 및 엔터계열로 취업을 원하신다고 하셨는데...저희 영상방송과에 오시면 충분히 실현하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학과 교수님들의 실력도 출중하시고 경험과 배움이 많으신 분들이시기에 학생들에게 많이 베풀고 더욱 다양하고 충분한 경험과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십니다.

저 또한 학생들이 많은 것을 배워가고 능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많은 서포터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미 학생분은 저에게 꿈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신 것만으로도 성공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이 열과 성을 가지고 저희 경인여자대학교 영상방송과에 훌륭한 인재가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백지수백지수
안녕하세요:)
저희 과에서는 촬영, 편집, 스튜디오 실습, 방송 편성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방송국과 미디어 계열에 취업할 수 있는 모든 과정에 대해 공부합니다!
영상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교수님들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시니 열정만 있다면 수업을 따라가는데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학생분께서 열과 성을 다해 공부하신다면 학생분의 꿈은 반드시 실현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학생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KIWU SNS HUB